안녕하세요 올라라올랏입니다.

오늘은 폴더블폰 디스플레이 관련주, 은나노 기술 관련주인 원익큐브에 대해 분석해보는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원익큐브는 각종 석유화학제품 및 건자재의 제조와 유통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는 기업이에요. 코스닥에 상장되어 있으며 시가 총액이 약 575억 정도 되는 규모의 회사입니다.

 

외국인 소진율이 3.65%이며 7/20 시간외로 상한가를 갔었는데 거래량이 없이 아래로 빠진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7/20 시간외로 상한가를 갔던 이유는 폴더플 디스플레이에 대한 기대 심리로 인한 것이였습니다.

 

오늘 시장을 주도하는 종목으로 움직일 것을 예상하였으나 그러질 못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원익큐브에 대한 종목에 자신감일 갖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일봉과 주봉을 보면 알 수 있는데요 함께 보시겠습니다.

 

[원익큐브 일봉]

원익큐브 일보입니다. 현재 박스권을 이탈하지 않고 위아래로 횡보하고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20.3월, 5월에 매집이 이루어 져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익큐브 주봉]

주봉으로 봤을 때에도 주포의 매도 움직임을 크게 느낄 수 없는 차트입니다.

 

현재 올라라올랏의 원익큐브 평단가 및 평가금액입니다.

평균 매수가격은 1833원이며 대략 700만원어치 샀네요. 제 시드의 약 25%정도가 들어있는 아픈 종목임은 확실합니다.

 

하지만 주포의 매도 포착이 되지 않았으며 2000원까지는 쉽게 올라갈 수 있는 차트가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걱정은 되지 않는 올라라올랏입니다.

 

제가 예상하는 원익큐브의 매도가격은... 2500원으로 예상합니다.

 

원익큐브의 주가 방향을 함께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글을 잘 보셨다면 아래의 광고를 클릭한번 부탁드립니다. ^______^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