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말에 갑자기 실시간 검색어 1위로 배우 곽진영(51)이 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배우 곽진영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중태에 빠졌다는 보도가 나와서 네티즌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진영은 지난 30일 자신이 운영하는 김치 회사가 있는 전라남도 여수 모처에서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인근 병원에 실려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중환자실에서 집중 치료를 받은 끝에 오늘(31일) 오전에 의식은 찾았으나 아직까지 정상적인 소통은 힘든 상태라고 하는데요. 

 

 

곽진영은 수년 전부터 특정인으로부터 협박 및 악성 댓글에 시달려왔다고 합니다. 특히 올해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이후부터 악플과 협박의 수위가 더 세지고 주변인들까지 피해를 입게 되자 곽진영의 심적 고단함이 극에 달았다는 최측근의 언급이 있었다고 합니다.

 

 

1991년 MBC 공채 20기 탤런트로 데뷔한 곽진영은 '여명의 눈동자', '사랑을 그대 품 안에', '아들과 딸' 등에 출연하며 소위 유명 배우 스타덤에 올랐는데요. 특히 지금도 극중 배역 명인 '종말이'로 불릴 정도로 드라마 '아들과 딸'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중에 한명입니다.

 

 


그러나 성형수술로 인한 부작용과 악성 댓글 등에 대한 심적 고통을 이기지 못해 연기 생활을 접은 곽진영은 전남 여수에서 갓김치 사업을 운영하며 큰 성공을 거두었다고 하는데요.

잘 나가는 배우더라도 심적인 스트레스는 어쩔 수가 없는 모양입니다....

얼릉 쾌차하여 다시 열정적인 배우의 모습으로 나아가는 모습을 보고 싶은 올라라올랏입니다.

 

배우 곽진영의 프로필

키 163cm, 몸무게 48kg인 배우 곽진영은 1977년 진짜진짜 좋아해 아역 단역을 통해서 영화 배우로 첫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1991년 MBC 공채 텔런트 30기로 정식으로 데뷔하였습니다. 1992년 MBC 주말드라마 아들과 딸에서 막내 종말이 역할을 맡으며 그 해에 MBC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