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33번째 생일을 기념해 럽스타그램을 작렬했습니다. 

제시카는 18일 자신의 생일을 기념해 여러 팬들과 지인이 SNS에 올린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도 올렸습니다. 1989년 4월 18일 생인 그는 33번째 생일을 맞아 사랑하는 이들의 축하를 듬뿍 받았습니다. 

무엇보다 오랫동안 교제 중인 남자 친구 타일러 권이 올린 사진과 메시지가 돋보였는데요. 타일러 권은 “해피 벌스데이 J!”라는 메시지와 함게 다정한 그림자 사진을 올렸고 제시카 역시 이를 자신의 공간에도 공유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타일러권의 이와 비슷한 행보는 과거에도 있었습니다.

 

 

제시카의 남자친구 타일러 권은 누구?

이름 : 타일러 권 Tyler Kwon

한국명 : 권영일

생일 : 1980년 6월 9일

국적 : 미국

학력 : 미시간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소속 : 코리델 캐피털 파트너스

한국계 미국인 사업가로 국내에서는 제시카의 동업자이자 남자친구로 유명합니다.

아버지의 사업으로 미국에 이민을 가서 미국인으로 자랐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미시간 대학교 경영학과 학사 출신이며 뉴욕에 본사를 둔 코리델 캐피털 파트너스의 CEO입니다. 현재 서울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시간 강사로 겸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제시카와 열애 중이며 그녀의 개인회사 블랑 앤 에클레어와 비즈니스 파트너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타일러권 사업 재력

한국에서는 연예부 CEO로 알려져 있으나 그냥 코리델 그룹 CEO 입니다. 코리델 그룹은 글로벌 대체자산 매니지먼트 회사로 중국 최대 기업 엠페러 그룹과 합작하여 만들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와 CJ엔터테인먼트와 협력했던 마케팅 기획 등에 특화된 회사이기도 합니다.

YG와 오랫동안 일한 탓에 빅뱅과 친하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제시카가 사업을 시작할 때 소녀시대 멤버들 중 아무도 홍보해주지 않았음에도 빅뱅의 승리가 웨이보로 홍보한 적이있습니다.

 

 

타일러 권 과거 여자관계

2012년 가수 질리안 청과 사귀다가 2013년 5월 결별했습니다. 교제 당시 질리안 청은 타일러 권과 동거했다는 뉘앙스의 인터뷰를 했는데요. 또한 그 당시 타일러 권은 소녀시대 효연, 김준형, 가수 민, 그리고 한가인과 함께 홍콩 파티에 참석한 적이 있습니다.

2012년 소녀시대 아시아 투어 당시 백스테이지에서 타일러 권, 효연의 당시 남자친구 김준형이 소녀시대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 발견되었으나 이때 당시에는 타일러 권이 질리안 청과 사귀고 있었으므로 이 때에도 순전히 효연 친분으로 온 것이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일단 사진 속에 효연 및 다른 멤버들은 있으나 제시카는 보이지 않는데요. 타일러 권은 당시에 소녀시대 멤버 효연과 꽤 친분이 두터웠던 것으로 보입니다.

 

제시카와 연애설뿐만 아니라 결혼설, 동거설, 임신설 차례대로 루머찌라시가 공공연하게 돌아나녔는데 부인했습니다. 타일러 권이 CEO인 코리델 캐피털 파트너스와 제시카의 개인회사인 블랑 앤 에클레어가 협력하고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 파트너로써 제시카와 붙어다니는 건 어쩔 수 없는 거 아니냐'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급기야는 2016년 5월 17일 기사에서 제시카는 타일러 권과 3년간 사귄 것을 인정했다는 기사와 아니라는 기사가 나오기까지 했습니다.

 

2020년 4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시카의 생일을 축하하는 사진을 올리며 7년째 지속되고 있는 애정을 결국 과시하는 사진을 올렸습니다. 

 

 

제시카 남자친구 타일러 권의 인맥

타일러 권의 인맥은 상당히 넓은데 빅뱅과 친한데요. 특히 지드래곤과 승리와 친하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지드래곤은 과거에 타일러 권의 사업을 응원하는 영상을 찍기도 했는데요. 무엇보다 승리와는 절친하여 2016년 승리 생일 때 함께 전용기를 타고 해외여행을 다녀오기도 했습니다. 또한, 성룡과도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7년 12월 9일 승리 초호화 생일 파티에 VIP로 참석했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제일 친하면 안되는 빅뱅 멤버와 친했던 타일러 권입니다.

 

한편 제시카는 2007년 8월 소녀시대로 데뷔해 2014년 9월 탈퇴했습니다. 재미교포 사업가 타일러 권과 2013년부터 교제하고 있는데 몇 차례 결혼설에 휩싸인 바 있는데요. 지난해 9월에는 소설 ‘샤인’을 출간해 특별한 활동을 펼쳤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