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예지에 대한 드라마 관계자 증언이 새로 등장했습니다. "김수현은 달랐다 & 내가 본 서예지는.."

배우 서예지의 의혹이 일파만파 커지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 관계자 증언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난 17일 백은영 기자는 유튜브 채널에 '서예지에 대한 관계자 대환장 충격 증언... 김수현은 달랐다&내가 본 서예지는'이라는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에는 백은영 기자가 드라마 관계자 2명과 나눈 대화 녹취록이 담겼습니다. 녹취록 속 관계자 증언이 사실인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녹취록에 따르면 드라마 관계자 A씨는 "서예지가 유명하지 않았을 때부터 남자들한테 유명했다더라. 그래도 김수현 같은 경우는 그냥 넘어가는 스타일은 아니고 심지가 있는 애였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서예지가) 인성쪽으로 워낙 문제가 많다는 건 다 알고 있는 사실인데 지금에서야 터진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또 다른 관계자 B씨는 "(서예지가) 마성의 매력이 장난이 아니라더라. 신이 주신 선물 같은 그런 매력이 남다르고 우월하다고 했다"고 거들었습니다.

그는 "유노윤호랑 헤어지고 나서 얘가 손호준도 만났다더라. 그렇게해서 유노윤호를 완전 거의 폐인 만들어 놨다"며 "유노윤호가 군대 들어간 시기에 손호준을 만났는데, 유노윤호랑 손호준이 베프지 않냐. 그때 당시에 엄청 사이가 안 좋았다더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자 백 기자는 "손호준도 (유노윤호를) 만났었다는 사실을 알 거 아니냐"고 물었고, B씨는 "(서예지가) 성격 자체가 진짜 독특하긴 한 것 같다. 그러니까 일부러 손호준도 그렇게 꼬시고 '너네 우정이 그렇게 대단해? 하지만 내 한방이면 너네도 다 깨질 걸?' 이런 걸 즐긴 것 같다"고 답했습니다.

한편, 손호준은 서예지 전 남친 유노윤호의 절친으로 서예지와 만날 접점이 없는 것으로 다들 알고있는데 사실은 과거 영화촬영에서 인연이 있었습니다

게다가 영화에서 연인으로 나와 둘의 만남이 이 영화로 시작된 게 아닐가 싶습니다.

 

손호준 서예지 영화

서예지, '비밀' 손호준 연인 역으로.'극한의 감정 연기'

영화 '비밀'은 2015년도 작으로 살인자의 딸, 그녀를 키운 형사 그리고 비밀을 쥐고 나타난 의문의 남자. 만나서는 안될 세 사람이 10년 뒤 재회하며 벌어지는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

서예지는 영화 비밀에서 '손호준'의 연인으로 등장, 섬세한 감정 연기는 물론 죽음을 눈 앞에 두고 극도의 불안과 공포에 사로잡힌 피해자 강유신으로 완벽 분해 연기력을 검증받은 바 있습니다.

 

특히, 영화 속에서 살인범에게 잔혹하게 살해 당하는 신을 촬영하던 서예지는 한 겨울의 맹 추위에도 얇은 슬립 하나만 걸친 채 산속을 뛰고 구르는 열연을 펼쳤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병원에 입원할 정도로 안 좋은 컨디션에도 불구하고 매 신마다 웃음을 잃지 않고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고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