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라라올랏입니다.

 

오늘은 저번주 수요일에 먹었던 서현역 근처의 인계동 껍데기 맛집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인계동 껍데기는 김승용FS 컨설팅에서 만든 돼지껍데기를 파는 곳인데요

 

이미 여러 유투버들과 아프리카 BJ들이 리뷰를 많이 진행했던 검증된 프랜차이즈 맛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계동 껍데기 서현점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204 101호)

 

 

서현역 5번출구로 나오셔서 약 4분정도 걸어오시면 큰 길이 나오기 전 블록이고 여기서 좌측으로 꺽으시면 보입니다.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원형 테이블과 4인 테이블로 이루어진게 대략 10개가 구성되어 있는 그리 크지 않은 규모입니다.

 

실내 포장 마차 특유의 감성, 직원 분들의 친절, 껍데기를 직접 구워주는 3박자가 인상 깊었습니다.

 

 

 

 

 

메뉴판을 보여드릴게요

 

 

 

기본 메뉴는 벌짚껍데기입니다 ㅎㅎ 150g에 7000원인 것을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저희는 벌짚껍데기 2인분이랑 이번에 나온 신메뉴인 대창 껍데기 1인분과 폭탄계란찜을 주문했습니다.

 

 

 

 

음식에 환장하여 먹기 전에 찍는 것을 깜박한 올라라올랏입니다....

비쥬얼 죽이지요? ? ? ㅎㅎㅎ

대창 껍데기가 궁금했었는데 먹어보니 일반 대창을 펴놓은거더라구요 ㅎㅎㅎ

쫜득쫜득한 돼지 껍데기와 기름진 대창, 그리고 폭발할 것 같은 계란찜을 먹으니 소주 한 잔 하지 않을 수가 없더라구요 ㅎㅎㅎ;;

이 날에는 껍데기를 먹으면서 둘이서 소주 5병을 클리어하였습니다...... (술 먹는데 운동은 왜 하니...)

 

그래도 술잔을 들자하니 천하가 내 발 아래 있고 최고의 후임과 함께하니 염라 대왕도 두렵지 않은 하루였습니다. ! ! !

 

인계동 껍데기의 숯은 야자숯만 사용하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잘 먹은 하루의 마무리였고 얼큰해진 올라라올랏은 잘 집으로 들어갔습니다.

 

돼지 껍데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인계동 껍데기에서 꼭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