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라라올랏입니다.

 

오늘은 회사 점심에 종종 방문한 수내역 파스타마마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국밥, 돈까스, 제육, 중국음식으로 뱅글뱅글 돌리는 점심메뉴 중에 파스타는 한줄기 빛입니다 ^____^;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16 1층

 

 

수내역 2번 출구로 나오셔서 2번째 건물에 위치한 조그마한 파스타 집입니다.

 

메뉴를 먼저 확인해보겠습니다 ㅎㅎ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와 도리야, 볶음밥, 피자, 빵을 파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파스타를 드실 수 있어요 ! !

 

여러 종류의 파스타와 밥 종류가 있는데요~

 

저는 오늘 게살 새우 올리오 파스타를 먹었습니다.

 

게살 새우 올리오 파스타인데요~ 맛은 그냥 평범했습니다. 올리브 오일에 게살과 새우를 볶고 파스타를 넣은 맛이라고 해야하나 ㅋㅋㅋ

맛이 없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맛있다라는 맛은 아니였어요

그냥 한끼 먹을 수 있는 정도의 맛?

 

같이 간 후임은 오븐 미트 파스타를 시켰어요~ 위에 모짜렐라 치즈가 인상적인 파스타에요

맛은 시판용 미트 파스타 위에 모짜렐라 치즈가 올라간 맛...

이것도 맛이 없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맛있다라는 맛은 아니에요 ㅋㅋㅋ...

 

그래도 맨날 같은 루틴의 메뉴를 먹을 순 없기에... 하나의 점심 메뉴를 추가하기엔 안성 맞춤인 곳인 것은 확실합니다 ^____^;

 

요건 치아바타와 마늘빵인데 .... 별다른 특징은 진짜 없어요 ㅋㅋ 빵이에요.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점심 메뉴로 저렴한 가격의 파스타나 모짜렐라 치즈 파스타, 도리야가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방문해서 드셔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오늘은 가볍게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