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라라올랏입니다.

네고왕에서 걸작떡볶이에서 네고에 성공한 영상을 업로드하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네고왕 걸작떡볶이의 네고 정보와 주문 방법의 유의사항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포스팅합니다.

네고왕 걸작떡볶이 네고정보 및 주문방법 유의사항

이번주 네고왕은 많은 분들이 바란 떡볶이 네고 정보입니다.

요즘 떡볶이가 가격이 많이 비싸져서 많은분들이 네고를 기다린거 같습니다. 그에 따라 유투브 네고왕에서도 바로 이를 인지하고 여러 업체들을 물색하던 중 걸작떡볶이에서 네고왕을 받아들인 것입니다.​

​걸작 떡볶이 네고 정보

찐맵맛 출시 > 추가비용 없음

먼저 메뉴가 타 브랜드보다 조금 약하다는 장영란씨의말을 듣고 네고왕에 맞춰서 맵기를 조금 더 맵게 조절한 네고왕 찐맵을 출시했습니다 ​

추가 비용없이 6일동안 더 매운 떡볶이를 주문 하셔서 드실수 있습니다.

 

감바스떡볶이 > 스파게티면 무료 추가

그에 더해서 신메뉴였던 감바스 역시 수정을 했는데요.

​떡보다는 면을 추가해서 더 소스가 잘 어우러지게 만들어서 판매한다고 합니다.

이것도 역시 6일동안 면추가 무료로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는 그냥 평범한 내용이고 가성비가 괜찮은 조건으로 네고를 더 했습니다.

 

떡닭세트+튀김세트+주먹밥+당면+음료=단돈 2만원

​걸작떡볶이의 떡닭세트는 닭이랑 떡볶이 같이 먹을수 있는 세트이며 원래 2만원인데, 여기에 튀김세트와 주먹밥 당면, 음료까지 추가로 주는 네고를 해버렸습니다.​

총합 3만원인 떡볶이를 2만원에 네고를 해버렸습니다. 1만원 할인을 해준건데 한번 시켜 먹기 좋은 프로모션 같습니다.

거기에 더 좋은건 누구나 수량 제한 없이 주문 가능한데 동네에 걸작 떡볶이만 있으면 시켜먹기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여사장님이 매우 호탕하게 네고를 하셔서 기분 좋게 본 올라라올랏입니다.

 

 

​네고조건에 대해 100% 본사 부담

거기에 모두 본사 부담으로 진행하니 업주분들이 피해입지 않게 하는것도 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조금 주문양이 많아 지면 바쁘게 진행해야 하니 걱정이긴합니다.

 

 

​네고왕 걸작떡볶이 주문 방법과 유의사항

주문은 배민에서 주문 가능하고 해당 지점 선택후에 주문 하시면 됩니다.

주의하실 점은 면추가와 찐맵 업그레이드는 바로 가능하지만 네고왕 떡닭세트는 19일부터라는 점을 기억하셔야 합니다.

​19일부터 21일까지 떡닭 세트 시리즈 주문시 사이드 증정하며

​16일부터- 21일까지 감바스 스파게티면 무료와 네고왕 찐맵떡볶이 주문시 업그레이드가 무료인 점을 알고 계시면 됩니다.

인기 많은 네고왕 요청편인 만큼 조회수가 500만뷰 되거나 전주대비 총매출 2배 달성하면 장영란씨와 이이경씨가 광고델로 확정된다고 하는 예능적인 요소들도 들어가 있어서 재밌었습니다.

호탕하게 네고를 해주신 걸작떡볶이 사장님께 감사드리며 올라라올랏도 꼭 참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