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라라올랏입니다.

 

오늘은 인지컨트롤스에 대한 주가 전망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우선 인지컨트롤스에 대한 기업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인지컨트롤스는 자동차 핵심부품 국산화를 중심으로 40년간 지속적으로 성장한 회사입니다.
자동차 엔진부품의 경량화를 위한 Engineering Plastic 부품개발, 반도체 센서개발 등 꾸준한 연구개발 투자를 바탕으로 글로벌 경영환경에 적응하고자 해외시장 개척을 도전정신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중국 및 인도시장에 진출하여 새로운 활동을 하고 있구요.

회사 사이트에 설명되어 있는 글로 보았을 때, 인지컨트롤스가 하는 업무가 무엇인지 명확히 알 수 있었습니다. 바로 자동차 부품 관련주입니다.

자 테마는 확실히 정해졌고 힘이 강력한 테마임은 틀림없으니 이제 차트를 보고 분석하는 단계가 필요해보입니다.

아시죠? 올라라올랏은 차트에 입각한 매매를 하는것!  인지컨스롤스의 차트를 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1년 차트입니다.

 

올해 3월 중순까지만 해도 2200원이였던 회사입니다. 지속적인 자동자 관련주로 엮이며 여러 대형 회사와 계약으로 인해 주가가 최근에 15000원까지 올라간 주식입니다. 대략 7배가 오르며 확실한 주포의 힘을 보여주는 차트입니다.

 

 

 

현재 10/6일 기준으로 10000~11000원 구간에서 지지를 받고 있는 모습니다.

제대로 거래량은 터졌으니 확실한 지지 라인에서 매수를 기다리고 있던 올라라올랏의 평단가는 대략 10500원입니다.

 

현재 트럼프 vs 바이든 미국 대선에서 바이든 당선으로 확실시 되면서 시장의 불안감도 해소되었고하는 이유로 인해 오늘 주가가 7%가 오르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럴 때가 제일 뿌듯한 올라라올랏입니다.

 

확실하게 10000~11000원 구간에서 지지를 받았고 테마 또한 확실하다고 생각되기 때문에 저는 이 주식을 매수해놓은 상태입니다. 앞으로의 해당 주식의 방향에 대해서는 주식의 신, 주식 할머니/할아버지가 와도 절대 알 수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주식을 약 2년동안 꾸준히 매매하고 있는 올라라올랏의 감을 한번 믿어보고 싶습니다.

 

여러 호재의 뉴스들도 아주 많은 종목입니다.

아래에는 SK이노베이션과 위탁 생산 계약을 채결했다는 뉴스의 일부분을 출처하였습니다.

인지컨트롤스는 지난 5일 SK이노베이션과 전기차 배터리 모듈 위탁생산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SK이노베이션을 통해 다임러그룹 메르세데스벤츠에 공급할 예정이다. 계약금액은 3,937억6,101만원 규모인데 최근 매출액의 79.68% 수준이다. 계약기간은 이듬해 5월1일부터 2027년 12월31일까지다.

 

 

아직 더 큰 거래량이 실리지 않았기 때문에 인지컨트롤스는 아직까지는 여러분들도 매수해도 괜찮은 차트라고 보여집니다.  하지만 심장이 약하신 분들은 신규 매매를 자제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진정 주식 선수들, 주식 선봉대인 강심장을 보유하신 분들은 진입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올라라올랏입니다.

 

인지컨트롤스 또한 역대 최고점을 뚫고 신기록을 갱신할 것이라고 제 블로그니까 한번 끄적여봅니다 ^^

다들 부자가 되어 인생역전을 꿈꿔봅시다!!

감사합니다. 올라라올랏이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