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11월 17일에 SM의 신입 걸그룹 에스파(aespa)가 첫 싱글 앨범 ‘블랙 맘바’로 데뷔하였습니다.

'블랙 맘바' 뮤직비디오가 유투브에 공개된지 5일만에 4933만 조회수를 돌파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M의 엄청난 호재와 동시에 연예계의 핫 이슈입니다.

에스파는 키리나, 윈터, 지젤, 닝닝으로 4명의 여성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3번째 멤버인 닝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닝닝이 누구인지 본명, 나이, 국적, 외모, 인스터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1. SM 에스파 3 번째 멤버 닝닝 공개 / 본명 : Ning Yizhuo / 나이 : 만18세 / 국적 : 중국

닝닝 (본명 : Ning Yizhuo/ 나이 : 만18세)

SM엔터테인먼트의 새 걸그룹 에스파(aespa)의 3 번째 멤버 닝닝

SM은 29일 에스파의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닝닝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닝닝은 올해 만 18세의 중국인 멤버로, 보컬에 있어 뛰어난 재능을 지니고 있는 맴버입니다. 중국인으로서 SM엔터테이먼트에서 연습한 기간은 4~5년 정도라고 하는데요.

약간의 허스키함이 섞인 부드럽고 청량한 목소리가 특징으로, 고음도 잘 소화할 수 있고 한국어 발음도 상당히 자연스럽습니다.
2002년 중국 하얼빈에서 태어난 닝닝은 2016년 9월에 이양과 함께 SM루키즈 맴버로 공개되었는데 루키즈로 같이 활동했던 히나, 정연, 혜린, 라미, 이양, 고은 들은 전부 퇴사한 가운데 혼자 끝까지 남아 데뷔의 꿈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SM Rookies 여자 멤버들이 참여한 샤이닝 스타에서도 닝닝의 파트 비중이 제일 컸다는 것이 실력을 증명해주는 것 같습니다.

닝닝의 티저 이미지를 보고 있으면 마치 게임 속의 여신과 같은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2. SM 에스파 멤버 닝닝 데뷔 전 사진

닝닝은 사실 과거부터 특출난 미모로 큰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3년전 공개된 사진속 그녀의 모습을 보면 대만에서 온 만찢녀라는 별명에 수긍이 갈 정도입니다. 

 

 

3. SM 에스파 닝닝의 또 다른 자아 아바타 '아이 닝닝' 공개

닝닝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가상 세계 속 아바타 아이-닝닝(ae-NingNing)의 모습입니다.

에스파의 방대한 세계관에 대한 기대감은 정말 크게 다가옵니다. ^____^

닝닝과 그의 아바타 아이-닝닝(ae-NINGNING)이 싱크 메시지로 대화를 나누며 교감하고 함께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 있는 사진을 보고 있으니 더욱 에스파의 앞날이 기대됩니다.

 

 

4. SM 신입 걸그룹 에스파가 가져올 기대감

벌써 첫 싱글 앨범 '블랙 맘바'가 2020년 11월 20일 기준으로 유튜브 조회수 3820만 조회수를 돌파하였습니다.

11월 17일에 올라간 뮤직비디오가 5일만에 5000만 조횟수를 달성하려고하는 것입니다.

정말 파급력이 장난이 아닙니다.

SM의 주식이 올라가는 소리가 들리는 올라라올랏입니다.

 

** 에스파의 2번 째 맴버 카리나에 대해 알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M 신입 걸그룹 에스파의 맴버 카리나에 대해 알아보자

SM은 2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신인 걸그룹 에스파(aespa)가 오는 11월 전격 데뷔한다며 에스파의 로고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려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S

highlly.tistory.com

** 에스파의 1번 째 맴버 윈터에 대해 알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M 신입 걸그룹 에스파 맴버 윈터 에 대해 알아보자

SM의 신입 걸그룹 에스파(aespa)가 11월 17일에 첫 싱글 앨범 ‘블랙 맘바’로 데뷔하였습니다. 이미 유투브에서 382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SM의 엄청난 연예계의 핫 이슈거리입니다. 에스파는 SM이

highlly.tistory.com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