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의 신입 걸그룹 에스파(aespa)가 11월 17일에 첫 싱글 앨범 ‘블랙 맘바’로 데뷔하였습니다.

이미 유투브에서 382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SM의 엄청난 연예계의 핫 이슈거리입니다.

에스파는 SM이 약 4년만에 선보이는 신인 그룹이고 2014년도의 레드벨벳 이후 6년 만에 내놓는 걸그룹입니다.

에스파는 키리나, 윈터, 지젤, 닝닝으로 4명의 여성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첫 번째 멤버인 윈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터가 누구인지 본명, 나이, 국적, 외모, 인스터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1. SM 에스파 첫 번째 멤버 윈터 공개 / 본명 : 김민정 / 나이 : 만19세

윈터 (본명 : 김민정 / 나이 : 만19세)

SM엔터테인먼트의 새 걸그룹 에스파(aespa)의 첫 번째 멤버 윈터
에스파는 10월 27일 SM엔터테이먼트를 통해 첫 번째 멤버 윈터(Winter)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윈터는 올해 만 19세의 한국인 멤버로, 보컬과 댄스 등의 다재다능한 매력을 지니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특히 사진이 보여주는 신비로운 모습으로 인해 에스파가 어떤 분위기의 노래를 부르게 될지도 궁금하게 합니다.

2. SM 에스파 멤버 윈터 인성 및 데뷔 전 사진

지난 9일 페이스북 페이지 '아이돌이슈'는 윈터의 과거 사진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윈터와 함께 학창 시절을 보냈던 동창들의 글을 정리해 올렸다. 윈터의 중학교 후배라고 주장한 A씨는 "쌩얼이 훨씬 이쁘다. 성격도 좋고 꽃사슴상이다"라고 말했다.

또 다른 네티즌 B씨는 "내가 재수생이었을 때 수능 준비 잘 하라고 윈터가 선물해 줬다. 잘 될 줄 알았다. 욕하는 것도 본 적이 없고 애들 잘 도와줬다."라고 밝혔습니다. 

이 외에도 "약간 낮을 가리지만 착하고 친한 사람과 같이 있으면 발랄했다. 인성 논란 걱정은 없을 것이다.", "중학교 때부터 워낙 이쁘고 춤도 잘 춰서 성공할 거라 생각했다"는 댓글도 있었습니다. 

3. SM 에스파 윈터, 또 다른 자아 아바타 '아이 윈터' 공개

윈터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가상 세계 속 아바타 아이-윈터(ae-WINTER)의 모습입니다.

에스파의 방대한 세계관에 대한 기대감을 높아지는데요. 정말 매력적인 모습입니다. ^____^

3. SM 신입 걸그룹 에스파가 가져올 기대감

벌써 첫 싱글 앨범 '블랙 맘바'가 2020년 11월 20일 기준으로 유튜브 조회수 3820만 조회수를 돌파하였습니다.

11월 17일에 올라간 영상이 3일만에 4000만 조횟수를 달성하려고하는 것입니다.

정말 파급력이 장난이 아닙니다.

SM의 주식이 올라가는 소리가 들리는 올라라올랏입니다.

 

** 에스파의 2번 째 맴버 카리나에 대해 알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M 신입 걸그룹 에스파의 맴버 카리나에 대해 알아보자

SM은 2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신인 걸그룹 에스파(aespa)가 오는 11월 전격 데뷔한다며 에스파의 로고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려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S

highlly.tistory.com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