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BBQ 치킨 메뉴에 대한 총정리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BBQ 브랜드 스토리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 중에 BBQ라는 치킨 브랜드를 모르시는 분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대한민국의 치킨 시장에서 탑 5안에 드는 대표적인 치킨 브랜드인데요. 최근에 여러 유투버들이 BBQ 치킨에 대해 영상으로 올리면서 BBQ의 인지도가 계속 상승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BBQ는 더 풍부한 행복을 만들기 위해 고객의 입맛과 마음을 연구하고 있다고 합니다. 

BBQ가 있는 곳 어디서나 행복한 만남이 이루어지며 사회 윤리적 기업으로 책임과 역할을 다하여 모두가 행복해지는 세상을 만들어가겠다고 약속한 기업입니다.
BBQ는 Best of the Best Quality의 약자로 그 이름처럼 최고의 원재료만을 사용하여 맛은 물론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기업중의 하나입니다. 
건강에 좋은 치킨을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올리브유 중에서도 최고급유이자 "신이 내린 선물"이라 불리는 100%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튀김 기름의 원료로 사용하고 있으며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하고자 하는데도 힘을 쏟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BQ 베스트 메뉴 1번째, 황금올리브 치킨

일반 식용유로 튀긴 치킨이 아니고 올리브오일로 튀긴 황금올리브가 BBQ의 최고 베스트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일반 식용유로 치킨을 튀길 경우 산화 방지제가 첨가되고, 옥수수나 콩 등의 재료를 고온으로 가열한 뒤 압력을 가해 기름을 짜기 때문에 이 과정에서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 토코페롤, 셀레늄 등의 영양소가 파괴됩니다.

반면 올리브유는 올리브 열매를 압착해서 짜낼 뿐, 생산과정에서 열을 가하거나 정제하지 않기 때문에 영양 파괴가 없어 비만 방지, 항암, 노화방지 등의 효능이 유지된다고 합니다.

황금올리브 치킨이라고 해서 한가지 종류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닭다리만 먹을 수 있는 "황금올리브 닭다리", 순살만 먹을 수 있는 "황금올리브 순살", 매운 후라이드가 땡길 경우엔 "황금올리브 핫윙"이 있습니다. 

BBQ 베스트 메뉴 2번째, 치본스테이크 버라이어티팩 / 유투버들이 한창 리뷰하고 있는 치킨

이번에 네고왕으로 유명해지면서 광희가 광고 모델이 되면서 새로운 메뉴가 나왔는데요. 메이플 버터 갈릭 말고 또 새로운 메뉴가 나왔습니다. 가격인 29900원으로 닭다리가 총 6개 들어있습니다. 맛을 떠나서 가격 때문에... 일반인들이 시켜먹기에 문제가 있는 메뉴라고 생각됩니다.

BBQ 치본스테이크 버라이어티팩의 모습입니다. 메뉴 이름을 설명해보자면 치본스테이크는 다들 알만한 소고기의 티본을 패러디한 이름입니다. 치킨 중에서도 맛있는 넓적다리 부위를 사용해서 저 이름을 쓴 것으로 추측됩니다. 기존에 있는 BBQ의 자메이카 통다리구이가 보다는 약간 작은 느낌이 듭니다.

치본스테이크 버라이어티팩은 총 3가지의 맛을 가지고 있는데 왼쪽부터 바질페페, 매직칠리, 블랙점보 맛입니다.

하나씩 주문할 수 있는데 그렇게 하면 4조각이 오면서 22,000원 입니다. 

BBQ 치본스테이크 버라이어티팩 중에서 가장 먼저 바질페페부터 먹어보았어요.

통넓적다리구이를 맛나게 구운후에 바질 소스를 잔뜩 뿌려놓았습니다.

바질페페 치킨은...

달달하면서 바질향이 느껴지는 소스가 발라져 있는데 은근히 괜찮은 맛이라고 합니다. 막 조화롭지는 않지만 신선한 조합이면서 나쁘지 않은 맛입니다. 배달할 때 같이 오는 블랙페퍼 시즈닝을 찍어먹어도 괜찮습니다.

매직칠리 치킨은...

빨간색 소스가 잔뜩 붙어 있어서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기보다 맵기 때문에 매운 것을 못드시는 분들은 아예 드시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블랙점보 치킨은...

블랙페퍼 시즈닝이 잔뜩 발라진 치킨인데요. 가장 무난한 맛이면서 BBQ 핫황금올리브 블랙페퍼와 비슷한 맛이였으면서 후추 맛이 특징인 치킨입니다.

BBQ 베스트 메뉴 3번째, 메이플버터갈릭 치킨 / 유투버들이 한창 리뷰하고 있는 치킨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의 처음 냄새는 여러 유투버와 블로거들이 말했지만 마늘빵같은 느낌이 난다고 합니다. 하지만 "완전히 마늘빵이다"라는 느낌보다는 살짝 느끼한 기분이 더 들었습니다. 아마 메이플과 버터의 향 때문에 느끼한 기분이 드는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은 굉장히 큰 조각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치킨은 다리, 날개, 몸통 등 다양하게 구성이되어야 맛이지라고 생각하는 분들에겐 어울리지 않는 메뉴인듯합니다. 

큰사이즈의 덩어리 치킨이 배달되어 옵니다. 살코기가 많은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딱인 치킨이라고 생각됩니다. 느끼한 맛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은 이 치킨이 느끼해서 잘 안 맞을 수도 있지만 느끼함에 적응이 좋으신 분들이나 달콤한 치킨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맛있는 맛의 치킨이 될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오늘은 BBQ치킨 메뉴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