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라라올랏입니다.

SKIET 청약이 내일 21년 4월 28일부터 시작입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에 이어 기관 최대경쟁률 찍은 주식이라 공모주 청약하면 공모가 이상에서 매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오늘은 SKIET 청약을 받기위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후 최소청약 증거금으로 최대의 주식 보유량을 가질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포스팅하겠습니다.

 

 

SK아이이테크놀로지(SKIET) 공모 개요

기관 경쟁률이 높은 주식은 항상 공모가보다 수익권에 매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 첫날 상한가를 간다면 첫날에 130% 이득 볼 수 있습니다.)

일단 많이 청약을 받는 것이 중요한데요.

 

SK아이이테크놀로지(SKIET) 청약일

청약일자는 4월 28일(수)~4월 29일(목) 단 2일입니다.

 

SK아이이테크놀로지(SKIET) 청약 증권사

미래에셋증권, 한국투자증권, SK증권, 삼성증권, NH투자증권 5곳입니다.

아직 중복청약이 6월 중순까지 가능하므로 5개 증권사에 나눠서 한 주를 받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아래 뉴스 보면 공모주 약 500여만주라고 가정하면 46%는 미래에셋이 배정되어 있으므로 일단 미래에셋에는 무조건 청약을 해야하는 듯 보입니다. 하지만 개인간 경쟁률이 너무 쎄면 미래에셋보다 SK증권 쪽이 더 배정을 잘 받을 수도 있을 수 있습니다.

 

 

SK아이이테크놀로지(SKIET) 청약 증거금

sk아이이테크놀로지(SKIET) 공모주 청약에 필요한 금액은 

10만5천원*10주*(증거금 50%) = 525,000원 입니다.

청약 증권사 5개의 계좌를 모두 보유하고 계신분이라면 525,000원씩 * 5개의 계좌에 입금해놓고 내일 청약을 신청하시면됩니다.

 

 

SK아이이테크놀로지(SKIET) 예상 경쟁률

sk아이이테크놀로지(SKIET) 예상 경쟁률은 1883:1 정도입니다.

 

 

증권사마다 53만원씩 넣고 나머지는 미래에셋에 몰빵하는 것이 좋은 것인가?

52.5만원 초과금액에 대해서는 1.nnn 소수점 확률을 높이는거라 각 증권사별로 53만원정도 넣어두시는 것이 제일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소수점 확률 높여서 2주 시도해도 되지만 경쟁률이 워낙 세니 적어도 몇 백단위가 아닌이상 유의미한 가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SK아이이테크놀로지(SKIET) 청약 많이 받는 방법

청약 증권사가 총 5개입니다. 그러므로 각 증권사의 계좌를 생성하여 약 53만원 증거금 넣으면 1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한 번 씩 베팅 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SK아이이테크놀로지(SKIET) 청약 수익률

만약 주식 청약이 된다면 공모가격이 10만 5천원이니까 1주당 최소 10만원 이상은 얻을 수 있습니다.

전 이번 기회에 SK증권을 제외한 4개의 증권사 계좌를 생성하였습니다. 이후 각 증권사 계좌에 53만원씩 입금시켜 놓은 상태입니다.

청약이 된다면 4개의 증권사에서 각 1주씩 주식을 받을 수 있게되는 것입니다. (총 4개의 주식 보유 가능)

만약 5개 증권사의 계좌를 모두 보유하고 계신 분이라면 총 5주를 받으실 수 있는 것입니다.

 

올라라올랏의 경우 212만원(53만원 x 4증권사)으로 40~46만원(총 4주)을 며칠 만에 벌 수 있는 기회인 듯 합니다.

다들 좋은 기회라고 생각되시면 한 번 씩 청약 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