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한창 인기 상승 중인 프로그램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를 즐겨보던 중 17호 가수가 눈에 띄어 포스팅합니다.

그룹 루나플라이의 보컬 한승윤이 싱어게인 17호 가수로 참가하여 큰 화제를 이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싱어게인 17호 가수 한승윤의 나이, 키, 본명, 학력, 과거 리즈 어린시절, 성형 사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싱어게인 17호 가수 한승윤은 누구인가?

한승윤의 활동 이름은 '루나플라이 윤'입니다. 그의 직업은 배우 겸 가수로 보이밴드 루나플라이 멤버이며 포지션은 보컬과 기타를 맡고 있습니다. 

본명 : 한승윤

국적 : 한국

생년월일 : 1994년 1월 14일 (나이 : 27세)

키 : 179cm

몸무게 : 65kg

학력 사항 : 디지털서울문화에술대학교 실용음악학과

소속 그룹은 루나플라이로 내가네트워크라는 소속사에 속해 있습니다. 2012년에 데뷔한 루나플라이의 첫 번째 싱글 앨범은 '얼마나 좋을까'입니다. 그밖에 고향이나 혈액형, 가족에 대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싱어게인 17호 가수 한승윤이 속해 있는 그룹 루나플라이는 어떤 밴드인가?

루나플라이는 3인조 밴드 그룹으로 동남아시아, 남미 등에서 한류 보이밴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루나플라이 멤버 소개 프로필  사진
  본명 : Samuel Carter 
생년월일 : 1987년 10월 14일 (33세) 
출생지 : 영국의 기 영국 
포지션 : 리더, 리드보컬 
활동기간 : 2012년 ~
본명 : 한승윤 (Han Seung-yoon) 
생년월일 : 1994년 1월 14일 (27세) 
출생지 : 대한민국의 기 대한민국 
포지션 : 메인보컬 
활동기간 : 2012년 ~ 
경력 : 
2014년 TV조선 드라마 《파랑새는 있다》출연
2012년 데뷔 루나플라이의 첫 번째 싱글 앨범은 '얼마나 좋을까'
하진 정보 없음
상엽

정보 없음

최근 루나플라이의 보컬 '루나플라이 윤'이 싱어게인에 참가하였습니다. 싱어게인 17호 가수로 나와서 그룹이 아닌 솔로 가수로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무대에서 기타 연주를 했는데 그 기타는와 함께 모든 음악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노래는 가수 변진섭 노래 '너에게로 또 다시'를 선곡했으며 만화 주인공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습니다. 

 

 

 

싱어게인 17호 가수 한승윤의 매력 포인트

싱어게인 17호 가수 한승윤은 과거 어린 시절 영화에서 뮤지션들이 미국 거리에서 자유롭게 노래하는 모습을 보고 가수에 대한 로망을 키웠다고합니다. 이후 루나플라이 샘, 테오와 함께 밴드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한국보다 해외활동을 더욱 활발히 활동을 했으며 강렬하고 섹시한 음악을 했다고 합니다. 멤버들이 직접 곡을 썼고 반전 매력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승윤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와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되며 싱어게인에 참가한 모습은 더욱 훈훈한 동안 얼굴에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는 한승윤입니다.

 

 

 

싱어게인 17호 가수 한승윤의 배우 활동

한승윤 루나플라이 윤 싱어게인 17호 가수는 2014년 드라마 '파랑새는 있다'에 주연 배우로 캐스팅이 되면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극중 고등학생 민재 역할을 잘 소화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2'에서 20대 특집 '아내는 보스' 편에서는 사고뭉치 동생 우혁 역을 맡았습니다. 

 

 

 

 

싱어게인 17호 가수 한승윤이 부르는 '너에게로 또 다시'

2020년 11월 30일에 방송된 싱어게인 17호 가수 한승윤은 원곡 변집섭의 '너에게로 또 다시'를 부르며 6어게인을 획득하여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였습니다.  

그룹에서 솔로로 돌아온 '홀로서기' 조의 1라운드 무대가 펼쳐졌습니다.
통기타와 함께 등장한 17호 가수 한승윤은 자신을 "기타에게 미안한 가수"라고 말했는데요. 그는 "모든 음악 활동을 이 친구와 함께했다. 인생의 동반자 같은 느낌이었다. 2년동안 방황하는 시기가 있었는데, 그떄 방치를 했던게 너무 미안한 마음이 들더라. 다시한번 이 친구와 노래하고 싶은 마음에 찾게 됐다"고 자신의 속마음을 표현하였습니다.

특히 한승윤이 제일 힘들었던 순간이 군대 전역 1주일 전이었다고 합니다. 싱어게인 17호 가수 한승윤은 "제가 견딜수 없어서 어떻게 보면 군대로 도피를 한거다. 나가서 어떻게 다시 음악을 시작해야할지 그때 열정으로 다시할수 있을지 그런 고민해 힘들었다"고 그 때 당시의 마음에 대해 방송에서 털어놓았습니다.

 

원곡 변진섭의 '너에게로 또다시'를 선곡 이유에 대해서는 "다시 음악을 하겠다고 마음을 먹고 첫 무대에 제가 기타한테 사죄하는 의미로 부르고 싶었다"고 하였습니다.

싱어게인 17호 가수 한승윤은 그의 진심을 담은 무대로 최종 6 어게인을 얻어 2라운드에 진출하였습니다. 심사위원 김종진은 "다들 그러셨지만 '만찢남' 분위기가 있었다. 앉아서 노래 부를때 노래까지 완벽하게 잘 부르면 만화라고 생각했다. 역시 만화는 아니고 현실이다. 하지만 상상하게 만드는 엄청난 힘이 있어서 다음 무대를 보고싶게 만들었다"고하며 싱어게인 17호 가수 한승윤에 대해 평가하였습니다.

싱어게인 심사위원 가수 '송민호'는 옆모습이 배우 '이민호'를 닮았다고 외모에 대한 칭찬을 하였습니다.

 

 

 

싱어게인 17호 가수 한승윤의 SNS

싱어게인 17호 가수 한승윤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inyuniverse 입니다. 12.3천명의 팔로워를 가진 것을 확인할 수 있고 게시물은 514개 정도로 계속적인 게시물을 등록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투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구독자가 약 1.55천명 정도가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수들의 노래를 커버한 영상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싱어게인 17호 가수 한승윤의 유투브 채널을 방문하기 위한 주소 입니다

 

 

Yuniverse 유니

안녕하세요 Yuni 한승윤입니다 😋

www.youtube.com

 

싱어게인 17호 가수 한승윤이 어디까지 올라갈지 궁금해지는 올라라올랏입니다.

그의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가 되네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