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투브 '네고왕2'에서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네고해냈습니다.

 

 

26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네고왕2'에서는 닭가슴살 네고를 하는 영상을 등록했는데요.

이날의 방송에서 장영란 몰래 허경환이 등장을 했습니다. 그에 이어 장영란이 도착해 진행을 시작했는데요.

오늘의 네고할 품목을 예상하던 장영란은 "닭가슴살하나?"라며 놀라운 촉을 보여줬습니다.

제작진은 아는 닭가슴살 브랜드들을 물어보자 장영란은 "허경환 씨꺼, 그거 하도 망했다그래서"라고 전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줬습니다.

허경환은 장영란의 마이크를 채우러 와서 장영란을 놀라게했구요.

 

서로 닭가슴살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허경환에게 네고 계약서를 전달했습니다.

시민들 인터뷰가 끝난 뒤 허경환의 닭가슴살 회사를 찾아갔습니다. 그에 이어 허닭 대표 허경환은 대표자리에서 네고를 준비했다.

아래에는 허경환과 장영란이 진행한 닭가슴살 네고에 대한 내용입니다.

 

[계약서]
0. 네고 금액보다 저렴한 '최저가' 발견 시, 적립금 100,000원 보상 
(단, 허닭 브랜드 한정되며 개인 혹은 리셀러가 임의로 등록한 상품은 해당X)

1. 방송일 기준 7일간 볶음밥 2팩 2,900원 외 다양한 제품 역대 최저가 판매

2. 네고왕 패키지 19,810원 판매
딘, 하루 3,000개 한정 + 외 다양한 패키지도 함께 판매

3. 30,000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및 사은품(볶음밥 용기&소시지) 증정

4. 서버 폭파 시 네고왕 패키지 1,000 증량

 

추가적으로 4번 조항의 서버 폭파 시에 대한 내용도 있어서 참 좋은거 같습니다.

24팩에 2만원이 안되는 닭가슴살 세트는 모든 닭가슴살 브랜드 중에서도 이례적인 가격이며 헬창들에게는 엄청난 희소식일 것 같습니다.

허닭의 닭가슴살 제품을 구매하실 분들은 네고왕에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잘 참고해주시고 좋은 이벤트를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